추천 재미있는 거짓말탐지기 게임 110가지 질문

진실게임의 하나로 거짓말을 못 하게 하는 거짓말탐지기 게임의 추천하는 질문 리스트입니다. 친구와 직장 동료에게 해당하는 재미있는 공통 질문과 연인끼리 질문, 조금 대답하기 곤란한 질문까지 110가지 질문 모음입니다.


추천 재미있는 거짓말탐지기 게임 110가지 질문


  • 가. 친구, 연인, 동료 거짓말탐지기 질문
  • 나. 연인끼리 거짓말탐지기 질문
  • 다. 거짓말탐지기 곤란한 질문


재미있는 다양한 거짓말탐지기 질문 모음


예능프로그램에서 많이 사용하는 장난감 같은 거짓말 탐지기는 일명 "쇼킹 라이어(Shocking Liar)"라고 합니다. 기계에 손가락을 넣은 뒤 질문을 했을 때 거짓말이라고 판단되면 전기가 흐르는 방식이죠.

이 장치는 손에 흐르는 전류를 측정하는 기계로 평균보다 높으면 거짓말이라고 판단합니다. 손에 땀이 차 있으면 평균보다 전류 측정값이 높아서 거짓말이라고 전기가 흐르는 방식입니다.

그래서 정확도는 10% 정도이며, 제품에도 그렇게 표기가 되어 있다고 합니다. 


가. 친구, 연인, 동료 거짓말탐지기 질문

1. 나는 3초룰이라고 떨어진 음식을 먹은 적 있다.

2. 나는 졸다가 내릴 곳을 지나친 적 있다.

3. 나는 딴생각하다 다른 곳에 내린 적 있다.

4. 나는 귀신을 본 적이 있다. 그리고 귀신을 믿는다.

5. 나는 자신에게 "멍청이"라고 말한 적 있다.

6. 나는 거울을 보고 놀라서 핸드폰을 떨어뜨린 적 있다.

7. 나는 자다가 내가 지른 소리에 놀라서 깬 적 있다.

8. 나는 자다가 침대와 벽 사이에 껴서(떨어져서) 깬 적 있다.

9. 나는 자다가 꿈인 줄 모르고 말한 적 있다.

10. 나는 다른 사람 잠꼬대에 대답한 적 있다.


11. 나는 아는 사람이라고 착각해서 다른 사람을 부른 적 있다.

12. 나는 자동문에 낀 적 있다.

13. 나는 자동문에 감지되지 않아 문이 안 열려 부딪힌 적 있다.

14. 나는 문을 반대로 열어서 못 연적 있다.

15. 나는 하루 종일 잠만 잔 적 있다. 이러다 곰 되겠다 생각한 적 있다.

16. 나는 포장을 벗기지 않은 음식을 입에 넣은 적 있다.

17. 나는 방귀 뀔 때 다른게 나온 적 있다.

18. 나는 방귀 뀌고 냄새 맡은 적 있다. 그리고 구수하다고 생각한 적 있다.

19. 나는 다른 사람 얼굴에 방귀를 뀐 적 있다.

20. 나는 방귀를 뀌고 손으로 잡아서 다른 사람 입에 먹인 적 있다.


21. 나는 엘리베이터에서 방귀를 뀐 적 있다. 그런데 다른 층에서 사람이 탄 적 있다.

22. 나는 아무도 없다고 방귀 뀐적 있는데, 깜짝 놀라는 사람이 있어서 민망한 적 있다.

23. 나는 똥을 밟은 적 있다.

24. 나는 변기가 막혔는데 그냥 나온 적 있다.

25. 나는 코딱지 먹은 적 있다.

26. 나는 코딱지 책상 밑에 붙인 적 있다.

27. 나는 신었던 양말을, 냄새를 맡고 다시 신은 적 있다.

28. 나는 팬티를 갈아입으며 냄새를 맡은 적 있다.

29. 나는 겨드랑이 냄새를 맡은 적 있다.

30. 나는 머리에 침을 발라 정리한 적 있다.


31. 나는 엘리베이터에서 사람을 봤지만 "닫힘"을 마구 누른 적 있다.

32. 나는 돈을 주워서 쓴 적 있다.

33. 나는 걸인에게 돈을 적선한 적 있다.

34. 나는 종교를 전도하는 사람이 사라졌으면 한다.

35. 나는 가족 음식을 몰래 먹고 안 먹었다고 거짓말한 적 있다.

36. 나는 음식 때문에 크게 싸운 적이 있다.

37. 나는 농담이라고 말했지만, 아무도 웃지 않은 적 있다.

38. 나는 이해 못 했는데 웃은 적 있다.

39. 나는 걷다 넘어져서 아픈데, 아닌 척한 적 있다.

40. 나는 다른 사람 콧구멍에 손가락을 넣거나, 넣고 싶은 적 있다.


41. 나는 똥침하고 냄새 맡은 적 있다.

42. 나는 친구(다른 사람)가 되는 상상을 한 적 있다.

43. 나는 투명 인간이 되어 이성을 몰래 보는 상상을 한 적 있다.

44. 나는 내 목소리를 녹음해서 들어본 적 있다. 그리고 듣기 싫었다.

45. 나는 카톡을 고의로 안 읽은 적 있다.

46. 나는 이성에게 고백하고 차인 적 있다.

47. 나는 지나고 보니 킹카여서 사귀지 않는 걸 후회한 적 있다.

48. 나는 부끄러운 별명이 있다.

49. 나는 이 게임을 이해하지 못한다.

50. 내가 친구를 좋아하는 만큼, 친구는 나를 좋아하지 않아서 속상한 적 있다.


51. 나는 친구에게 실망한 적 있다.

52. 나는 가끔 친구가 멋지다고 생각한다.

53. 나는 친구, 동료가 대단하다고 생각한다.

54. 나는 친구가 나를 무시해서 미워한 적 있다.

55. 나는 친구의 성공을 질투한 적 있다.

56. 나는 지금 좋아하는 사람이 있다.

57. 나는 여기 싫어하는 사람이 있다.

58. 나는 쓰기 싫어서 돈이 없다고 말한 적 있다.

59. 나는 "이렇게 죽는구나"하는 경험을 했다.

60. 나는 내가 한 행동이 멋있어서 "이건 영화 같은데..."한 적이 있다.


게임하는-연인


나. 연인끼리 거짓말탐지기 질문

61. 나는 이 사람에게 첫눈에 반했다.

62. 나는 내가 더 좋아한다고 생각한다.

63. 우리가 사귀는 게 꿈 같다.

64. 나는 연인이 내 노력의 선물이라고 생각한 적 있다.

65. 나는 연인과의 스킨쉽이 너무 좋다.

66. 나는 연인과의 스킨쉽 불만으로 헤어지는 것을 고민한 적 있다.

67. 나는 스킨십을 거절하고 후회한 적 있다.

68. 나는 알몸으로 자본 적 있다.

69. 나는 연인의 알몸을 가끔 상상한다.

70. 나는 연인을 생각하며 달콤하고 어른스러운 자기만족 시간을 보낸 적 있다.


71. 나는 연인이 고쳤으면 하는 게 있다.

72. 나는 음악이나 영화를 혼자 보다가 운 적이 있다.

73. 나는 연인과 헤어지는 상상을 하고 운 적이 있다.

74. 나는 연인이 나보다 잘나서 질투한 적 있다.

75. 나는 영화 드라마 주인공이 연인과 닮았다고 생각한 적 있다.

76. 나는 카톡을 고의로 늦게 보낸 적 있다.

77. 나는 연인이 보고 싶지만, 먼저 전화하지 않은 적 있다.

78. 나는 짝사랑한 경험이 있다. 아직도 가끔 보고 싶다.

79. 나는 야구 동영상(야~동)을 즐겨 본다.

80. 나는 SNS에서 멋진 이성 사진을 찾아본 적 있다.


81. 나는 연인 몰래 클럽에 간 적 있다.

82. 나는 연인에게 내가 아깝다고 생각한 적 있다.

83. 나는 연인의 엄청난 밤을 상상한 적 있다.

84. 나는 연인의 몸에서 좋아하는 말할 수 없는 특정 부위가 있다.

85. 나는 연인을 더 자주 만나고 싶다.

86. 나는 연인이 나를 더 좋아해 주기 바란다.

87. 나는 연인이 천생연분이라고 생각한다.

88. 나는 연인과 결혼할 생각이다.


다. 거짓말탐지기 곤란한 질문

89. 나는 아직도 가끔 첫사랑을 생각한다.

90. 나는 사실 얌전한 척하고 있다.

91. 나는 만나기 싫어서 바쁘다고 거짓말한 적 있다.

92. 나는 혼자 있는 시간이 가끔 더 좋다.

93. 나는 친구가 실패했을 때, 당연하다고 생각한 적 있다.

94. 나는 친구가 성공했을 때, 당황한 적 있다.

95. 나는 친구보다 내가 더 훌륭하다고 생각한다.

96. 나는 가족이 부끄러운 적 있다.

97. 나는 연인, 가족, 친구가 도움이 안 될거로 생각한 적 있다.

98. 나는 돈을 빌려달라 하면 아주 난처하다.

99. 나는 전에 사귀었던 이성이 10명 이상이다.

100. 나는 친구의 연인을 좋아한 적 있다.


101. 나는 친구의 연인과 잘되는 꿈을 꾼 적 있다.

102. 나는 연인의 SNS를 몰래 본 적 있다.

103. 나는 아내(연인)가 친정(집)에 가는 것이 기쁘다.

104. 나는 연인과 사귀는 중 다른 이성과 사귀는 고민을 한 적 있다.

105. 나는 연인을 다른 사람으로 상상한 적 있다.

106. 나는 이전으로 돌아가면 지금 연인과 다시 만난다.

107. 나는 연인이 욕심이 많다고 생각한다.

108. 나는 연인이 게으르다고 생각한다.

109. 나는 연인의 스타일에 불만이 있다.

110. 나는 연인이 짠돌이라고 생각한다. 혹은 그릇이 작다.


이상은 추천하는 친구와 연인끼리 재미있게 하는 "거짓말탐지기" 게임의 110가지 질문 리스트입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 글

1. 마음속에 깊이 담아두고 싶은 긍정과 행복을 위한 좋은 이야기 모음입니다, 삶을 밝히는 긍정적인 명언으로 방향을 안내해 주는 지혜로운 좋은 글귀 모음입니다. 

2. 체크카드 중에 가장 혜택이 높은 1티어 새마을 더나은 체크카드 추천입니다. 20%라는 높은 할인율과 최대 18,000원이라는 높은 할인 한도로 최강의 할인 혜택을 주는 혜자스러운 체크카드입니다. 체크카드

3. 심리학자가 말하는 사랑의 삼각형 이론의 8가지 사랑 유형 설명입니다. 사랑의 3대 요소인 친밀감과 열정, 헌신을 기준으로 완전한 사랑과 낭만적인 사랑, 얼빠진 사랑 등 8가지 사랑 유형 설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