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슨 서울 프리미엄/전문 서비스센터 4곳 비교 모음
- 공유 링크 만들기
- X
- 이메일
- 기타 앱
다이슨 제품의 무상, 유상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서울 프리미엄 서비스 센터와 전문 서비스센터 4곳 위치와 전화번호, 영업시간 비교 정보입니다. 그리고 프리미엄과 전문 서비스센터 차이점 비교이니 방문에 참고하세요.
다이슨 서울 프리미엄/전문 서비스센터 4곳 비교 모음
다이슨 서울 프리미엄 vs 전문 센터 4곳 모음
1. 다이슨 잠실 프리미엄 서비스센터
주소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240 롯데하이마트 메가스토어 1층 (잠실동 40-1), 지하철 2/8호선 잠실역 3번 출구에서 271m, 전화번호 1551-4253
주차는 백화점 쪽 주차장(D389)에 주차해야 가깝고, 주차는 3시간 무료 주차권이 있습니다. 1층 엘리베이터를 내리면 오른편에 하이마트 간판이 보이고 백화점 쪽에서 들어가면 왼편에 다이슨 매장이 있고 안쪽에 서비스 센터가 있습니다.
운영시간 월요일 - 토요일 오전 10시 30분 ~ 오후 7시 30분, 일요일, 공휴일 휴무
서비스 품목은 청소기, 공기청정기, 스타일러, 헤어드라이어 수리와 파트, 액세서리 판매도 합니다. 직구나 병행 수입 제품은 수리가 안 된다고 합니다.
방문자 리뷰는 33건, 블로그 리뷰는 107건에 평점은 ★3.96점. 삼성이나 LG 서비스에 비하면 친절하지 않다는 불만이 있습니다. 특히 수리가 완료되어 방문해도 대기표를 뽑아서 기다렸다가 받아야 한다는 점에 가장 불만이 많네요.
2. 다이슨 신사 프리미엄 서비스센터
주소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 561-31(도산대로 157) 신웅빌딩 1층 (신사동 561-31), 3호선/신분당신사역 8번 출구에서 497m, 주차는 건물 뒤편에 가능한데 경사가 심해서 주차 난이도가 높은 편입니다. 주차권에 도장 받으면 무료, 매장 앞에 주차하려면 인도로 후진해서 주차해야 합니다.
주차는 편리하지 않지만, 방문자가 잠실점보다 적어서 대기시간이 짧고 직원도 친절해서 좋습니다.
운영시간 월요일 - 금요일 오전 9시 ~ 오후 6시, 토요일 오전 9시 ~ 오후 1시, 일요일 휴무
전화번호 1544-2283
3. 다이슨 강북 전문 서비스센터
주소 서울특별시 성북구 화랑로 299 석계역 한일노벨리아시티 204호 (장위동 8-2), 1호선/6호선 석계역 1번 출구에서 422m, 주차하고 2층으로 올라가면 매장처럼 꾸며진 서비스센터가 있습니다. 당일 수리가 어려운 제품은 찾아가기 어렵다면 택배로 받을 수 있습니다. 택배는 매장에 따라 안되는 곳도 있으며 수리 비용도 다르니 참고하세요.
운영시간 월요일 - 금요일 오전 9시 ~ 오후 6시, 토요일 오전 9시 ~ 오후 1시, 일요일 휴무
전화번호 1544-2283
4. 다이슨 광진 전문 서비스센터
주소 서울 광진구 구의동 252-11 1필지 성지하이츠 제 3층 제 303호 (구의동 252-14), 2호선 구의역 1번 출구에서 350m, 오픈한지 얼마되지 않은 새로운 전문 서비스센터라서 시설이 깨끗하고 방문자도 적은 편이라 서비스 만족도가 높습니다.
운영시간 월요일 ~ 금요일 오전 9시 ~ 오후 6시, 토요일 오전 9시 ~ 오후 1시, 일요일 휴무
전화번호 1544-2283, 직통 02-6012-0998
관련 글
1. 복잡한 온라인 쇼핑 환불 규정, 홈쇼핑, 인터넷 쇼핑몰의 7일 청약철회 기간과 예외 사항을 완벽한 사례별 해설입니다. 인터넷 쇼핑, 환불, 청약철회 등 분쟁 조정 사례를 참고하세요. [인터넷 쇼핑 환불 기준, 기간과 조건 사례별 해설]
2. 주식 시장의 지혜가 담긴 명언(격언) 20가지 모음으로 '거래량이 폭발하면 팔아라', '소문에 사서 뉴스에 팔아라'와 같은 유명한 주식 격언의 진짜 의미를 알아보세요. [주식 투자자들이 꼭 알아야 할 20가지 명언(격언 모음)]
3. 인건비 부담 없는 무인매장 창업, 무인카페부터 아이스크림, 밀키트, 펫샵까지 다양한 무인매장 종류별 창업 비용과 성공을 위한 핵심 노하우, 소자본 창업 꿈을 현실로 만들어 줄 정보를 모았습니다. [소자본 무인매장 창업 종류 21가지 모음 (비용, 창업 포인트)]
다이슨 프리미엄 vs 전문 서비스센터 비교!
다이슨 AS를 받으려고 검색해 보면 '프리미엄 서비스센터'와 '전문 서비스센터' 두 가지가 나오죠. 뭐가 다른 거지하고 알고 보면 꽤 큰 차이가 있습니다.
프리미엄 서비스센터 - 이름부터 다르다!
프리미엄 서비스센터는 정말 '프리미엄'답게 서비스가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곳이에요.
가장 눈에 띄는 건 숙련된 엔지니어가 상주한다는 점! 그래서 좀 더 전문적이고 세심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어요.
그런데 진짜 놀라운 건 보증 기간 내 제품은 무상 클리닝&폴리싱 서비스를 받을 수 있어요. 청소기를 수리하러 가면 5만 원 상당의 프리미엄 클리닝까지 무료로 받을 수 있다는 거죠. 내부와 외부를 물로 깨끗하게 청소해 주는 서비스라고 해요.
또 하나의 장점은 부품 재고를 실시간으로 파악하는 시스템이 있어서 수리가 빨라진다는 것! 기다리는 시간이 줄어드니까 정말 좋죠.
대신, 방문자가 많아서 대기 시간이 길고, 불친절을 경험할 가능성도 있어요. 직원도 사람이라 많은 고객을 대하다 보면 친절이 바닥나기도 하나 봐요.
전문 서비스센터 - 기본은 확실히!
전문 서비스센터도 다이슨 공식 AS를 받을 수 있는 곳이에요. 수리나 점검 등 기본적인 서비스는 동일하게 제공돼요.
다만 클리닝 서비스에서 차이가 나는데요. 여기서는 물청소 대신 에어건으로 먼지를 제거해 주는 정도의 클리닝을 받을 수 있어요. 기본적인 청소는 되지만, 프리미엄 서비스센터만큼 디테일하지는 않다고 보면 될 것 같아요.
솔직히 단순한 수리만 필요하다면 전문 서비스센터도 충분해요. 하지만 다이슨 제품을 좀 더 특별하게 관리받고 싶다면? 프리미엄 서비스센터를 강력리 추천드려요!
특히 보증 기간 내라면 무상 클리닝 서비스까지 받을 수 있으니까 이용 안 할 이유가 없죠?
다이슨 제품 사용하시는 분들께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길 바라요. 혹시 다른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 공유 링크 만들기
- X
- 이메일
- 기타 앱